지구역사를 고증해 볼 때 각 시대별로 쿤달리니 현상은 우주활성화의 흐름 연대기를 타고 거대하게 몰아닥치는 해일처럼 있어 왔다. 우주시공의 격자 홀로그램 플라즈마의 교체기가 파괴와 재생을 통해 과도기적변형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다.
공간장의 엔트로피의 에너지 가감에 따라 변용을 맞이하게 된 그 연대기의 해당 공간장에는 가시적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스파크현상이 일어나고 오르곤 에너지들의 융합과 분산에 따른 공기대기층의 에너지장 유입물들이 다채롭게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공간장의 포톤입자들의 스파크 간섭무늬가 일어남에 따라 지구와 동혈들의 맥을 중심으로 거대하게 분출 방사되어지는 불확정성의 에너지 유입과 증폭이 활성화되는 주기적 연대기를 말하는 것이다.
생명을 가진 인간종족에게 있어서 쿤달리니는 가장 저차원의 핵센터를 중심으로 최고의 차원 센터까지 회오리치는 대폭발 빅뱅의 기운이다.
미시적 관점에서 인간 생명체에게 일어나는 쿤달리니 현상은 회음 미저골을 기점으로 하여 두뇌 송과선의 와동혈을 따라 오르는 동안 오래토록 잠들어있던 두뇌의 각성을 일깨우는 육체로부터 에텔체 아스트랄체 멘탈체의 대정화 작업에 착수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쿤달리니의 오르내림은 한번에 끝나는 것이 아닌 각각의 인체의 유전 프로그램 설정에 따라 몇 번이고 그 작업의 횟수가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일어난다고 보아야 한다.
여기서 쿤달리니 현상과 차원에너지 유입간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그러한 변형을 이루는, 또는 이루고 있는 인간생명체를 제5종족이라 우선 칭하여 설명하려 한다.
자명종처럼 각 생명장의 설정 프로그램에 따라 그 현상이 출두되는 시기는 예측불허가 있을 수 있다.
때로는 기수련이나 타인에 의한 우주기운의 전수로 인한 쿤달리니의 일깨움보다는 원칙적으로는 그 인간 생명체의 자동모드의 설정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원시암묵적인 세포정열의 진행속도에 맞게 일어나야만 그 고유성에 합당한 유전자 재배열을 순탄히 마칠 수가 있다.
타의에 의해서 건드려진 쿤달리니 현상은 다시 어느 한 코어센터를 통과할 때 중도에서 퇴행현상을 보이거나 기혈의 불시적인 과부화로 막혀서 생겨나는 이상 작용의 부담위험성을 야기시킬 수가 있어 인위적인 강제작동은 큰 부작용을 낳는다.
그럼 이쯤에서 이 쿤달리니 현상 프로그램을 거시적인 행성적 관점에서 논해보기로 하자.
지구행성의 곳곳에 분포되어있는 와동분화구에서도 오랜 역사 속에서 잠들어 있던 핵 분화구들의 에너지적 대폭발과 함께 그 주변을 기점으로 하여, 인류기원으로부터 시원 되어져 내려 온 대변혁의 프라나가 공간 에너지장을 대 조정작업에 들어가는 임무를 부여받게 되는 것을 기상과학으로도 알 수가 있다.
쿤달리니라는 것은 비단 인간 종에게만 작용되는 것이 아닌 행성별들 간에도 주기적으로 일어나는 큰 호흡의 재채기와도 같은 역할을 한다고 비유하면 이해가 빠를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이 시점에서 앞으로 전폭적으로 지원되어질 5차원의 에너지라는 것에 대하여 검토해 보아야 한다.
5차원으로의 에너지적 유입은 3차원의 고형적 물현상이 4차원의 몰로그래피적 반플라즈마 과정을 지나
우주 차원간의 파동영역대들을 무작위 격자로 파괴시키는 홀로그램적인 에너지 클리너의 대변형작용을
이루는 것을 말한다.
즉 다시 말하면 우주심의 자유의지(Free will )의 선택에 따라 인간계(The humen Kingdom)의 에너지적 몸체가 태양계의 몸(Solar bady)으로 변환되어지는 우주보편의 중심원리에 한발자국 다가섬에 임박했음을 일컫는 예시인 것이다. 여기서 나는 우선 이해를 돕기 위해 그러한 과정이 안착되어진 종을 제5종족이라 칭하여 말하기로 할 것이다.
3차원의 유전형질에서 5차원의 유전인자 형질로의 변형을 일으키는 에너지체는 우주 나선형의 기본흐름의 원리에 따라서 인체작동의 진동파가 새로운 음(A new note)으로 변형되어지는 작업이라 말할 수 있겠다.
이로 말미암아 현 지구시스템의 변혁연대기에 접어든 , 이 순간에도 나선형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5차원으로의 진입과 쿤달리니의 상관관계는 매우 밀접한 사안이라 신중히 암중모색되어져야 할 중대한 지구 인류적 과제인 것이다.
현재 이 행성지구에서 3차원으로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가 쿤달리니의 각성의 과정을 거쳐 무사히 안착되는 대대적인 프로그램은 현 지구인류가 당면한 최대의 과제인 동시에 지구의 대축제가 될 것이기에…….!
인체의 각 코어센터에서 고여 있던 에너지가 활성화되면 심령적인 힘(Psychic Powers)이 깨어나면서 때론 커다란 위험이 이 과정에서 따르게 되나, 엄연히 그 누구나가 치러야 할 개개의 할당된 몫이기에바른 정보와 지식에 따라 무사히 통과하게 되면 초의식이 깨어나는 체험과 함께 본연의 실체를 바로 알 수 있는 인식의 대변환을 가져오게 되는 것이다.
이는 개인 당사자간의 심상화적인 마음의 질료에 따라서 에고와 인격이 파괴되고 재생되는 가운데 상위자아와 합일을 이루어 우주의식의 한 패턴과도 일치되는 고차적 진화인으로서의 개별적 영혼의 상(Soul aspec)이 부활 창조되는 재생합성인류로의 전환이다.
*** 2부에서 다시
댓글 없음:
댓글 쓰기